본문 바로가기

탈모 News

가정용 탈모치료기 '헤어빔',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출처: 헬로마켓

 

 

탈모 치료기 브랜드, 원텍의 '헤어빔'이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탈모치료기 부문에서 수상했습니다.

 

 

원텍은, 코스닥에 상장되어 있는 가정용 탈모치료 의료기기 브랜드로서, 올해를 포함해 4년 연속 해당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브랜드입니다.

 

 

그렇다면, 일명 가정용 탈모치료 의료기기라고 하는 헤어빔이란 무엇일까요?

 

 


 

탈모 헬멧, 헤어빔이란?


 

 

헤어빔이란 레이저 요법을 통해 모발을 강화시켜주는 의료기기입니다.

 

 

좀 더 자세히 설명하자면, 이 기기는 10여 년 전 국내에서 최초로 개발됐고, 미국식약처(FDA)로부터 승인을 받은 저출력레이저요법(LLLT)을 사용합니다.

 

 

이 저출력레이저를 두피에 직접 조사할 경우, 두피 내부의 모세혈관이 확장되어 결과적으로 이전보다 건강한 모발이 나오게 됩니다.

 

 

1일 1회에 18분 씩 6개월 이상 이용했을 때, 모발 굵기 강화 및 모발 수 증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원텍은 설명하는데요,

 

 

헤어빔의 탈모 치료 효과는 분당서울대병원과 경북대병원 측에서도 인정한 바 있습니다.

 

 

추가로 탈모 유튜버 용닥터는 10년 동안 헤어빔을 사용했다고 밝혔는데요,

 

 

헤어빔을 꾸준히 사용했을 때 탈모 치료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자신의 채널에서 헤어빔 사용 후기를 공유하기도 했습니다.

 

 

 

출처: 용닥터 유튜브

 

반응형

 


 

헤어빔의 가격? 오우...


 

 

하지만, 거의 10년 넘게 사용 가능한 높은 내구성을 가진 만큼 헤어빔은 가격이 상당합니다.

 

 

제품마다 다르지만, 100만 원 언저리에서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정말 비싼 제품은 약 160만 원이기도 합니다.

 

 

아무리 오래 쓰는 제품이긴 하지만, 처음 구매할 때의 가격이 상당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헤어빔 구매를 꺼리실 겁니다.

 

 

하지만, 분명히 탈모 치료에 욕심이 있어 헤어빔을 구매하시려는 분도 있겠죠. 그래서 그런 분들을 위해서 어떤 헤어빔 제품이 괜찮고 각각의 가격은 얼마인지 다음 포스팅에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에서 마무리하도록 하고,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반응형